본문 바로가기

배론원격평생교육원, 2016년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사업자 선정

온라인 중앙일보 2016.06.15 10:55
미래창조과학부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이 평가·인증하는 2016년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제도 이러닝 부분에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이 선정되었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제도는 콘텐츠·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이용자가 신뢰하고 쉽게 콘텐츠를 구매·이용할 수 있는 우수사이트를 발굴하여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콘텐츠산업진흥법 22조를 근거)로, 서비스기술·서비스기반·고객관리·제도준수·이용자편의성 등 15개의 평가요소를 전문가 평가위원회와 이용자평가단의 공정한 인증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은 온라인 한국어교육 전문기관으로 ‘한국어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로…’라는 교육원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2005년부터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정규과정, 한국어교원양성과정, 학점은행제 문학사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전공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특히 2014년부터 개설·운영 중에 있는 학점은행제 문학사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전공과정은 ‘교육부 문학사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전공 학사학위’와 동시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어교원2급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과정이다.
 
배론원격평생교육원 원장 성기철은 이번 사업자 선정은 “한국어교육분야 최고 교수진으로 구성된 우수한 콘텐츠와 학습자들의 학습요구에 맞는 서비스 및 학사관리, 국내 유일 온라인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실습 등으로 거둔 성과”라고 판단했다.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은 이번 미래창조과학부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사업자 선정 뿐만 아니라, 교육부 3년 연속 평가인증, 국립국어원 3년 연속 한국어교과목승인, 문화체육관광부 클린사이트 4년 연속 선정, 한국U러닝연합회 e러닝전문기관 인증, 머니투데이 고객만족우수브랜드 한국어교육부문 대상의 수상 이력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