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드포갈릭, 허브의 싱그러움을 담은 1,000명 식사 초청 이벤트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2016.06.03 16:51
기사 이미지
마늘 콘셉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6월 황금연휴를 맞아 최대 1,000명 고객을 초청하는 ‘매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매드 서프라이즈’(Mad Surprise)는 6월 6일 처럼  매월 월과 일이 같은 날 매드포갈릭만의 감성 스토리로 이벤트를 개최하는 프로그램으로 3일부터 6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로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고객에게는 허브 신메뉴 스테이크와 피자 등 6만원 상당의 2인 식사권이 증정되며, 페이스북을 통해 허브의 싱그러움을 담은 메뉴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의 허브 메뉴는 ▲풍부한 육즙이 가득한 립아이 스테이크와 농장에서 수확한 신선한 채소, 그리고 허브 페타치즈를 함께 곁들여 먹는 ‘가드너스 스테이크’, ▲그린빈스와 치즈 감자 그라탕를 곁들이고 로즈마리, 타임, 월계수로 향을 낸 후 그릴에 구워 더욱 맛있는 ‘허브 립아이 스테이크’  ▲ 부쳐스 피자’, ▲ ‘피셔맨스 피자’로 구성되어 있다.
 
매드포갈릭 원정훈 마케팅 총괄이사는”‘매드포갈릭은 국내 순수 개발브랜드로 마늘로 풍미를 더한 창작메뉴와 PB와인으로 일반적인 패밀리 레스토랑과는 차별화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며 “ 이번 허브의 싱그러움을 담은 식사 초청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매드포갈릭을 직접적으로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