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전기술 속성 마스터, ‘골프의 정석 올댓스윙’ 시즌3으로 컴백!

온라인 중앙일보 2016.06.03 15:51
기사 이미지
하루 단 10분으로 골프의 격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면?

하루 10분이 기적을 만든다! 초보 골프 딱지 떼기!
JTBC GOLF, ‘골프의 정석 올댓스윙 시즌3’ 6월 6일(월) 밤 11시 첫 방송!

골프를 잘 치기 위한 필수 실전레슨, ‘골프의 정석 올댓스윙’이 세 번째 시즌으로 시청자들을 찾아 왔다.
 
골프전문채널 JTBC GOLF는 6월 6일(월) 밤 11시 첫 방송하는 ‘골프의 정석 올댓스윙 시즌3(10분물, 24부작)’을 통해 ‘골프의 제왕’ 잭 니클라우스의 고급 스킬들을 아낌없이 전수하려 한다.
 
잭 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에 소속된 김진연, 최대룡, 조훈, 전다솔 4명의 레슨 프로가 나와 각각 베이직(6편), 쇼트 게임(6편), 롱 게임(6편), 트러블 샷(6편)에 관한 난이도별 골프 레슨을 디테일하게 펼칠 예정이다.
 
베이직 레슨에서는 치킨윙, 캐스팅, 헤드업, 드로우, 페이드 등 골프에 있어 가장 기초적이면서도 중요한 자세들을 트레이닝한다. 쇼트 게임 레슨은 오버더탑, 헤드 스피드 늘리기, 벙커샷 거리 조절 등을 다루고 롱 게임은 얼리 익스텐션 교정, 슬라이드, 바디 시퀀스, 드라이버 탄도 조절 등에 관한 동작들을 살펴볼 것이다. 마지막으로 트러블 샷에서는 클럽페이스 컨트롤, 힙스웨이, 경사지 스윙, 칩샷 등 고급 기술을 마스터하는 것으로 알찬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오는 6일(월) 밤 11시 방송되는 ‘골프의 정석 올댓스윙 시즌3’ 첫 편은 시즌2에서 차분하고 감미로운 오디오 레슨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최대룡 프로의 레슨으로 꾸며진다.
 
쇼트 게임 꿀팁의 1단계는 바로 몸통과 하체의 올바른 회전에서부터 시작한다. 최대룡 프로는 공과 같은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물체들을 이용해 스스로 연습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제시한다. 단시간에 핵심을 파악할 수 있고 어려운 이론들을 자연스레 몸으로 익힐 수 있어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촬영은 자연 지형을 그대로 살려 만든 베트남 하노이 휘닉스 골프 리조트에서 현지 올로케이션 진행돼 웅장하고 수려한 자연 경관이 볼거리를 더한다.
 
아마추어 골퍼들의 2% 부족한 골프 스킬을 채워줄 ‘골프의 정석 올댓스윙 시즌3’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JTBC GOLF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