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ft&]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여름 샌들

중앙일보 2016.05.26 00:01 1면 지면보기
기사 이미지

보테가 베네타의 2016 봄?여름 컬렉션 멀티 컬러 트래킹 샌들. [사진 보테가 베네타]

보테가 베네타가 2016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샌들을 선보였다. 장인의 손길로 완성된 부드러운 가죽 소재에 하이킹 로프, 드로스트링 등 특별한 디자인을 더해 활동적인 아웃도어 룩 혹은 도시의 데일리 룩 어떠한 스타일 모두 매치할 수 있는 세련된 샌들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보테가 베네타

보테가 베네타 SS16여성 컬렉션 샌들은 다채로운 컬러를 사용해 산뜻함을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다. 런웨이에서는 레오퍼드 프린트의 드레스 및 스포티한 느낌의 블루종과 함께 선보이며 샌들의 다양한 착용법을 제시했다. T-스트랩 디자인이 돋보이고 메탈 아일렛과 대조적인 컬러로 매듭지은 멀티 컬러 로프 모티브가 경쾌하다. 장인의 손길로 엮거나 매듭지은 선명한 멀티 컬러 로프 디테일은 트래킹을 떠올리게 한다. 서머 룩에 더할 나위 없는 포인트다.

인트레치아토 패턴이 인그레이빙된 바닥은 부드럽게 발을 감싸준다. 브루니토 마감 버클이 부착된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도회적인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H라인의 미디길이 스커트나 혹은 맥시 원피스에 신으면 된다. 여성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미니 드레스와 매치하는 것도 좋다. 보테가 베네타의 독특한 개성이 돋보이는 샌들이 서머 데일리 룩에 여유롭고 우아한 스타일을 더해준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