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커스어학원, ‘6월 토플 단기 고득점 강좌’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2016.05.16 14:13
기사 이미지
해커스어학원은 단기 고득점을 위한 ‘6월 토플 강좌’ 의 수강 신청을 받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 강좌들은 수업 전후 진행하는 이른바 ‘빡센’ 스터디를 비롯해 ▲레벨별ㆍ영역별 스타강사진의 전문성 있는 강의 ▲무료 배치고사를 통한 맞춤 반 배정 ▲Speaking/Writing 1:1 첨삭서비스 등으로 단기간에 토플 목표점수 달성을 돕는다. 강의에는 '해커스 토플 리딩' 등 베스트셀러 교재사 사용된다.
.
우선 6월 토플 단기 고득점 강좌로는 ▲풀타임 집중관리 코스인 ‘해커스반’ ▲목표점수 미달 시 무료 재수강을 지원하는 ‘65+/75+/85+ 점수보장반’ ▲2만 원 추가 시 해커스 보카 인강을 제공하는 ‘보카 인강 지원반’ ▲컴퓨터 실전문제 풀이반 ▲토플 iBT 실전모의테스트반 등이 있다. 또한 석박사 유학준비생을 대상으로, 경쟁력 있는 자기소개서ㆍ논문 작성을 돕는 ‘Essay&Writing반’도 개설되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6월 수강생 전원에게는 ‘토플 Final 적중노트(비매품)’와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 등 토플 학습자료를 특별 제공한다. 이 가운데 '토플 Final 적중노트'는 해커스 토플 스타강사진의 영역별 고득점 전략과 빈출 보카 300단어를 수록한 책자로, 지난달 개최한 '2016 해커스 유학박람회'에서도 이를 받은 참석자들에게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에서는 다양한 커리큘럼과 토플 전문 강사진의 체계적인 수업,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등을 통해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유학 전문 사이트인 ‘고우해커스’에서는 ▲무료 첨삭 게시판 ▲토플 고득점 공략 칼럼 ▲토플 시험장 정보 등 각종 토플 관련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토플공부 시 유용하다. 특히 신규 오픈한 ‘해커스 보카 게임’은 목표 점수대별 토플 핵심 어휘를 게임으로 재미있게 암기할 수 있는 콘텐츠로, 해커스 토플 교재와 연계 학습이 가능해 주목 받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