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 제이드가든, 사진 콘테스트 연다

중앙일보 2016.05.16 10:25
 
기사 이미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hanwharesort.co.kr)가 운영하는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이 다음달 8일까지 '봄&웨딩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봄꽃·가족·연인·웨딩을 주제로 제이드가든에서 촬영한 사진이면 출품가능하고 1인 최대 2장까지 접수할 수 있다. 모두 10명을 선정해 설악 워터피아,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제이드가든, 한화리조트 주중 객실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선작은 6월 11~12일 제이드가든에 전시된다. 콘테스트 접수는 이메일(jadegarden15@naver.com)로 가능하며 응모 사진과 함께 이름·전화번호를 적으면 된다.

최소 용량 2MB 이상의 원본 사진이어야 하며 타 수상기록이 있는 사진의 경우 수상에서 제외된다. 수상작은 6월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수상 작품은 전시와 함께 제이드가든 홍보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기사 이미지


5월 21일과 22일 제이드가든에서 춘천 마임축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하루 두 번씩 김찬수 마임컴퍼니의 '블랙크라운' 공연을 통해 저글링과 다양한 묘기, 춤까지 볼 수 있는 크라운 마임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바라만 보는 일방적 공연에서 벗어나 관객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1일에는 제이드가든이 오픈 이후 처음으로 오후 10시까지 '개장 5주년기념, 야간정원개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6일부터 29일까지 펼쳐지는 춘천마임축제기간에는 상호 입장객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제이드가든 입장권 구매고객은 마임축제 입장료를, 마임축제 입장권 구매 고객은 제이드가든 입장료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할인 받을 매표소에서 각 입장권을 지참하면 된다. 033-260-8300.


홍지연 기자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