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뎁스영어학원, 초등 저학년 대상 ‘인문학 영어 원서 읽기’ 프로그램 도입

온라인 중앙일보 2016.05.13 17:16
기사 이미지

[사진 뎁스영어학원]

뎁스영어학원은 최근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인문학 원서 읽기’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도입,시행중에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의 기본을 다지는 시기의 초등학교 저학년들이 영어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지 않고 흥미를 느끼면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고 학원측은 설명했다..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뎁스영어학원의 미셸(Michelle) 원장은 “실용영어교육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스피킹(speaking)에 대한 학습을 위해 인문학 읽기 프로그램을 도입했다”며 “영어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등학교 1~3학년과 같은 저학년 학생들에게 흥미가 갈만한 인문학을 원서로 읽으면서 재미있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교육 방법 중 하나다”고 밝혔다.
 
뎁스영어학원에서 도입한 ‘인문학 원서 읽기’ 프로그램은 CD를 들으며 공부하기 때문에 발음교정과 함께 영어 듣기 능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또한, 학원 측은 “영어원서를 읽으며 문장을 이해하고 영어문장의 구조와 단어들을 자연스럽게 습득하는데다 다양한 어휘를 익힐 수 있어 한층 더 질 높고 자연스러운 언어 구사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미셸 원장은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 같은 경우, 인문학 원서 읽기와 같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학습방법으로 영어를 접해야 단순히 문제풀이의 영어 교육이 아닌 본인 스스로가 주체가 되어 의견을 표현하고 언어를 배우는 실용영어의 습득이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뎁스영어학원은 쉴 새 없이 바뀌는 영어교육 정책에 대처할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한 커리큘럼의 초등영어교육을 바탕으로 미국식 종합 학과정을 체계적인 학년별 교육을 통해 초, 중, 고, 대학 진학까지의 커리큘럼이 진행되는 국제학교식 교육을 실천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