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명리조트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

중앙일보 2016.05.04 14:38
기사 이미지


대명리조트는 5월 한달간 간편결제 PAYCO와 함께 워터파크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모바일 간편결제 수단 PAYCO를 이용해 대명리조트 워터파크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단 타 가맹점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대명리조트에서 PAYCO 첫 결제 고객에게만 쿠폰이 제공된다. 대명리조트 워터파크 입장권 구매시 결제수단에서 PAYCO를 선택하고 이벤트 쿠폰 다운로드 및 할인적용을 하면 된다.

제공된 할인쿠폰은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가능하다. 결제 가능한 대명리조트 워터파크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거제 마리나 리조트 오션베이, 아쿠아월드(변산, 경주, 단양, 델피노, 쏠비치) 등 총 7곳이다.

한편 오션월드는 야외개장과 함께 온라인 사전예약 입장권을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사전 예약 시 최대 45%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정상가 5만원의 실내락커 입장권을 일~금 2만8000원, 토요일 3만원에 판매중이다. 간편결제 수단 PAYCO를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처음 이용하는 고객은 5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온라인 예약을 할 경우 워터파크 매표소에 도착해 줄을 설 필요가 없고 락커를 선점할 수 있다. 특히 오션월드는 야외개장과 함께 온라인 퀵패스를 전면시행해 온라인 예약시 매표소 발권절차없이 게이트로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오션월드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5월 5일부터 7일 기간 중 오션월드를 방문한 어린이 고객에게는 '핫휠' 미니카를 증정한다.


이석희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