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리조트 제주 왕복 항공권 쏜다

중앙일보 2016.05.04 10:48
기사 이미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공식 SNS 채널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시원하게 선물을 터뜨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3월 오픈해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는 한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hanwharesort_story)에서는 여행의 계절 5월을 맞아 제주도 왕복 항공권이 걸려있는 'GO OUT'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5일(일)까지 한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한화리조트 방문 시 찍었던 여행 사진을 ‘#한화리조트GOOUT #한화리조트’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제주 왕복항공권을, 2등 10명에게는 귀여운 아쿠아플라넷 캐릭터 인형을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당첨자는 오는 19일(목) 한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좋아요’ 10만을 훌쩍 넘긴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hotelandresort)에서도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임시 공휴일 지정으로 더욱 길어진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한화리조트 여행을 준비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8일(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과 함께 한화리조트에서 찍은 인증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올리면 참여 완료다. 11일(수) 페이스북에서 총 15명을 뽑아 제이드가든 입장권과 여행파우치 세트를 선물로 준다. 성년의 날과 부부의 날을 기념한 이벤트도 차례로 준비중이니 한화리조트 페이스북을 주목하자. 02-789-5075.
 

이석희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