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루테인·지아잔틴, 최고 함량 든 신제품

중앙일보 2016.05.02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4면 지면보기
기사 이미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눈 건강 복합제품이 출시됐다. ‘GNC 아이헬스’(사진)는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지아잔틴을 식약처 1일 기준 최대함량인 20㎎을 담은 제품이다.

웰빙 제품 동원F&B ‘GNC 아이헬스’

루테인·지아잔틴은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황금빛 천연 색소다. 망막의 중심부에 있는 황반의 주요 구성 물질로, 물체를 인식하고 색깔을 구분하게 하는 중요한 기능을 한다. 우리 몸에서 스스로 합성되지 않아 따로 보충이 필요하다.

아이헬스에는 루테인·지아잔틴에 오메가3(DHA·EPA), 비타민 A·C·E, 아연·셀레늄·구리 등의 항산화 영양소, 블루베리·빌베리 추출물 등 눈 건강에 좋은 10가지 영양소가 담겼다.

오메가3 지방산은 백내장·안구건조증 등도 개선해 주는 것으로 연구돼 있다. 비타민과 무기질, 항산화 영양소 등은 눈의 피로감을 줄이고 혈관의 노화를 늦춘다. GNC아이헬스는 30 캡슐(1개월 분) 1병에 7만9000원이며 전국 GNC 매장 및 동원몰(www.dongwon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노화로 눈이 침침한 부모님,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한 수험생,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오래 사용하는 직장인, 야간운전을 많이 하는 사람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동원F&B는 2002년부터 과학적이고 품질관리가 엄격한 세계적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는 백화점 및 주요 대형 할인점, 종합병원을 비롯해 170여 개 GNC 매장이 운영 중이다. 또한 450여 명의 뉴트리션 카운셀러(NC· 전문상담영양사)를 통해 개인의 건강 상태에 맞는 180여 가지의 다양하고 전문화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 문의 070-7860-8288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