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물놀이 시즌이다'…오션월드 30일 전면 개장

중앙일보 2016.04.28 14:01
 
기사 이미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daemyungresort.com/oceanworld)가 오는 30일(토) 야외 개장을 하며 전 시설물을 오픈 한다. 이와 함께 수도권 전 지역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한다.
 
국내 워터파크 입장객 랭킹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오션월드(2014년 기준 세계 5위)는 올 시즌 신규부대시설과 다양한 이벤트로 여름시장을 공략한다. 글램핑존을 신설해 워터파크와 캠핑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고 다이나믹존 호수에 32FIT 고급요트 1대를 설치해 특별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해 실내 락커에만 시범적으로 도입했던 '퀵패스'시스템을 실외락커까지 전면확대 할 예정이다. 온라인 및 홈쇼핑등으로 미리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은 별도 현장 발권절차 없이 핸드폰인증을 통해 입장게이트를 통과 할 수 있다.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발권하는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어 편리하고 신속한 워터파크 이용이 가능하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야외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30일(토)부터 5월 27일(금)까지 오션월드 학생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연휴, 관광주간, 봄 소풍 등 5월 기간 내 학생들의 방문을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션월드는 이 기간 동안 워터파크를 찾는 중,고,대학(원)생은 본인에 한해 일~금요일은 오션월드 입장권을 2만원, 토요일에는 2만50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오션월드 어른 정상요금 실외락커 4만5000원이며 실내락커는 5만원이다. 이용방법은 오션월드 홈페이지에서 학생 멤버쉽 쿠폰을 다운 받고 오션월드 매표소에서 학생증과 함께 제시하면 된다. 학생 3명 이상 오션월드 방문시에는 1000원 추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5월 5일부터 7일까지 오션월드 람세스 무대에서 세계 최대 미니카 브랜드 '핫휠' 그랑프리가 개최된다. 미니카 레이싱 대회, 미니카 체험 이벤트 존등이 3일간 운영이 된다. 5일과 6일 예선전을 거쳐 7일(토) 최종전이 펼쳐지며 1위 트로피와 상금 30만원  2위 상금 20만원과  빙글빙글 고속도로세트,  3위 상금10만원과 빙글빙글 고속도로세트가 수여된다.
 
경기방식은 매 타임별 타임어택방식으로 랩타임을 측정 후 종료되는 시점에서 가장 높은 기록을 가진 선수를 선발한다. 또한 이벤트경기에서 우승한 참가자에게도 최종전 참가기회를 제공하며 초청자는 오션월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그랑프리 기간 중 오션월드를 방문한 소인 고객에게는 '핫휠' 미니카를 증정한다.

오션월드는 4월 30일부터 10월 초까지 수도권 전 지역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이용전일 오후 5시 이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다. 서울 주요지역, 일산, 분당, 인천, 김포, 안양, 수원, 남양주, 의정부등 최대 20개 노선을 운행한다. 자세한 탑승장과 시간표는 홈페이지 셔틀버스 안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단 이용 날짜에 따라 노선은 탄력적으로 운행된다. 1588-4888

한편 오션월드는 야외개장과 가정의 달을 기념하며 KB 국민카드와 5월 한 달간 '오션월드 국민 대축제'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2일까지 KB카드로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 이마트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오션월드 2만원 균일가권을 증정한다. 이 쿠폰을 지참하고 오션월드 매표소에서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1일 1회, 1매 2인까지 오션월드입장권을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석희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