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ft&] 전주대 '웰니스천마' 손발 저린 부모님께 선물하면 좋겠네

중앙일보 2016.04.28 00:02 6면 지면보기
기사 이미지

전주대학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웰니스천마’를 할인 판매한다. [사진 전주대]

전주대학교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천마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천마 전문 브랜드 ‘천명원(天命元)’을 선보이고 있다. 철저한 품질관리로 유효성분을 높인 전북 무주의 천마를 사용했다. 무주는 천마 생육 조건이 뛰어나 전국 천마 생산량의 60%를 생산한다.

 천마(天麻)는 예로부터 ‘하늘이 내려준 신약’으로 불렸으며 체력을 보강하고 혈액순환을 돕는 약재로 활용됐다. 뇌신경을 보호하고 노화를 억제하는 게스트로딘·에르고티오닌·바닐리알코올 성분이 풍부하다. 게스트로딘·에르고티오닌은 혈관에 쌓인 유해산소를 제거해 기억력 감퇴를 예방하고 뇌 신경세포 노화를 막아 뇌를 보호한다. 바닐리알코올은 간질·심장발작·폐암 등에 효과가 있다. 천마는 생으로 먹는 것보다 열을 가해 진액으로 만들면 약리효과가 증폭된다.

전주대학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로 출시한 ‘웰니스천마’를 할인 판매한다. 3개월분 구매자에게는 ‘천마화장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고객 사은 대잔치도 함께 실시한다.

천명원은 저온추출 방식으로 게스트로딘 약리효과를 높였다. 손발이 저리거나 어지럼증·고혈압·뇌졸중 등에 효과적이다. 신제품인 웰니스천마는 천마 98%로 만든 진액이다. 맛을 순하게 해서 먹기에 편하게 만들었다. 60ml 30포로 포장돼 하루 1포씩 1개월 동안 음용할 수 있다. 전주대 관계자는 “가격은 1개월분 1박스에 15만원이지만 최소한 3개월 정도 음용할 것을 권장하기 위해 3박스 30만원으로 대폭 할인하여 판매한다”고 말했다. 5월까지 구매하면 한정적으로 7만원 상당의 ‘천마화장품(천마 리프팅 크림 50g)’을 증정한다.

문의는 063-228-6977. 천명원 쇼핑몰(www.cmwmall.com)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