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ft&] 해쉬태그, 유행을 앞서가는 패셔니스타를 위한 아이웨어?

중앙일보 2016.04.28 00:02 2면 지면보기
기사 이미지

매 시즌 새 콘셉트의 신제품을 출시하고있다. 사진은 H604모델 [사진 해쉬태그]

해쉬태그는 방송·패션·뷰티 등 부문 종사자에게 인기가 많아 유행을 앞서가는 사람을 위한 안경으로 불리고 있다. 해쉬태그 아이웨어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의 안경 브랜드인 알랭미끌리의 파트너로 수 십 년간 노하우를 쌓아온 대일인터디자인의 대표 브랜드다.

몇 년 전만 하더라도 고가의 럭셔리 시장에서 유통될 만한 고급 안경제품을 이제는 중가시장에서도 뛰어난 품질로 만날 수 있는 시대가 됐다. 그 가운데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대표적 브랜드가 해쉬태그 아이웨어로 특히 매 시즌 새로운 콘셉트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해쉬태그 안경은 세련된 디자인과 고품질을 갖추고도 경쟁력 있는 가격의 제품이다. 오랜 기간 수제 유럽 하우스브랜드에서 디자이너로 활동한 전문가와 동양인의 얼굴형과 취향을 잘 파악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엄선된 공장만을 통한 글로벌소싱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가격대비 높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쉬태그 마케팅 관계자는 ‘해쉬태그 안경은 자신만의 색깔을 원하는 이들에게 항상 새로운 패션 아이템과 더불어 확실한 브랜드 상징성을 보여주기 때문에 제품을 사용해보면 충분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해쉬태그는 고객 서비스 일환으로 서울 강남구 소재 본사내에 쇼룸을 운영 중이다. 쇼룸 내에서는 최신 디자인의 다양한 신제품 안경을 볼 수 있으며 착용도 가능하다. 문의 02-3443-2914.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