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터파크도 즐기고 고양 꽃박람회도 구경하고

중앙일보 2016.04.12 15:20
| 원마운트, 패키지권 판매

 
기사 이미지



경기도 일산의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 테마파크(www.onemount.co.kr)가 오는 29일 개막하는 2016고양국제꽃박람회(이하 꽃박람회)와 연계한 공동입장권 판매를 시작했다.

공동입장권의 권종은 ‘원마운트 워터파크+꽃박람회’ 패키지권과 ‘원마운트 스노우파크+꽃박람회’ 패키지권으로 두 종류다. 소셜커머스 3사(티몬, 위메프, 쿠팡)를 통해 5월 13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워터파크 패키지 판매 가격은 2만5000원, 스노우파크 패키지는 1만7000원이다. 공동입장권을 이용하더라도 원마운트와 꽃박람회를 같은 날 동시에 입장할 필요는 없다. 원마운트 테마파크는 꽃박람회 행사가 끝나도 티켓 구입일로부터 5월 31일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꽃박람회가 열리는 4월 29일부터 5월 13일까지 주중에는 행사 내방객들을 대상으로 원마운트 주차장도 무료 개방한다. 행사 기간 주변 일대에 많은 차량이 몰리는 가운데 개최지인 일산 호수공원이 도보 5분 가량의 지척에 있어 고객 편의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이번 꽃박람회를 앞두고 원마운트는 이벤트광장부터 파크광장까지 바닥에 꽃 그림(플라워카펫)을 그려 화사한 봄 분위기를 연출했다.

 4월에는 공동입장권 외에도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커플권(2인), 가족권(3인) 등 테마파크 입장권을 소셜커머스나 오픈마켓, 카드사 프로모션으로 할인 판매한다.

 OK캐쉬백 회원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포인트를 모바일 어플을 통해 사전 발급 받으면 원마운트 현장 매표소에서 이미 할인된 입장료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원마운트+꽃박람회’ 공동입장권 및 워터파크&스노우파크 4월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566-2232.
 

 이석희 기자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