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 포커스] 김포 타운하우스 서수안마을, 한강신도시 인프라 누리며 전원생활

중앙일보 2016.04.01 00:03 부동산 및 광고특집 3면 지면보기
기사 이미지

서해종합건설이 경기도 김포에 타운하우스인 서수안마을(조감도)을 분양한다. 최근 150가구 대단지인 김포수안마을을 분양 완료한데 이어 더 향상된 모델로 선보이는 단지다. 개인 취향에 맞춰 주거유형을 선택할 수 있으며 건강과 친환경을 누리며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다.

 서수안마을은 수안산 자락에 있다. 이 곳은 한강신도시의 허파로 불릴 정도로 깨끗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한강신도시 생활권이어서 주거생활이 편리할 전망이다. 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 내 이마트·조류생태공원·한강시네폴리스 등의 이용이 편하다. 특성화초등학교인 수남초(스쿨버스 운행)와 한가람초·중, 김포외고도 단지에서 가까워 교육환경도 괜찮다. 김포뉴고려병원·김포우리병원 등도 인접해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김포도시철도(공사 중)와 서울 지하철 5·9호선 이용이 쉽다. 이들 전철을 이용하면 인천과 서울 여의도 등지를 편하게 오갈 수 있다. 단지는 또한 복합업무지구·생태환경지구·문화교류지구로 조성되는 커낼시티 바로 위에 위치해 있어 양곡IC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공사 중) 등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수안마을 분양 관계자는 “다양한 생활시설과 우수한 교통망을 갖춰 살기 편리하다”며 “이웃과 동호회 활동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분양 문의 031-996-7488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