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 주목받는 신상품] 현대라이프생명보험 ‘양·한방건강보험’ 外

중앙일보 2016.03.31 00:40 경제 8면 지면보기
현대라이프생명보험 ‘양·한방건강보험’

기존의 보험 상품들이 양방 치료에만 한정됐었는데 이 틀을 깨고 한방 치료까지 보장 범위에 넣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힌 상품이다. 양방 치료와 한방 치료를 병행하거나 한방 치료만 받고 싶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모았다.

기아자동차 ‘올 뉴 K7’
 
기사 이미지

지난 1월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서울파르나스호텔에서 열린 신차 발표회에서 모델들이 기아자동차의 신형 세단 ‘올뉴 K7’를 선보이고 있다. 올뉴 K7은 2009년 나온 1세대 K7을 완전 변경(풀 체인지)한 모델이다. 국산차 중 처음으로 전륜 8단 자동변속기를 설치해 주행 성능을 높이고 연비를 향상시켰다. [중앙포토]


국산차 최초로 전륜 8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해 더 부드럽게 주행할 수 있도록 했다. 차량 뒷면과 옆쪽의 충돌을 피할 수 있게 예방하는 시스템이나 고속도로 자동 감속 기능 등 안전과 직결되는 기능도 갖췄다.

LG전자 LG PC ‘그램 15’

15.6인치(39.6㎝)의 큰 화면인데도 무게는 980g이다. ‘대화면 노트북은 무겁다’는 통념을 깨고 1㎏이 되지 않는 제품을 내놓아 같은 크기의 노트북 중 세계에서 가장 가볍다는 인증을 받았다. 소비자들이 익숙한 데스크톱 키보드의 우측 숫자패드를 도입하는 등 사용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팔도 ‘팔도 불짬뽕’

중화요리의 대가인 이연복 셰프를 앞세워 시중 중화요리점 짬뽕 맛을 재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사골 육수와 해물을 이용한 진한 국물맛과 중화요리 특유의 불맛을 살려 집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짬뽕을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인기를 모았다.

일룸 ‘스마트 밸런스 모션데스크·모션베드’

버튼 조작으로 길이 및 각도를 조절하여 학습과 휴식에 최적화한 자세를 만들어주는 상품이다. 가구는 정적이며 잘 변형되지 않는 상품이라는 기존의 통념을 뛰어넘어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다는 점을 부각했다.

GS리테일 ‘카페25’

편의점 GS25에서 판매하는 커피 브랜드다. 커피 유명 산지의 원두와 스위스에서 제작한 최고급 에스프레소 기계를 이용해 추출했다. 전문점 수준의 커피 맛을 내면서도 아메리카노 한 잔에 1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이다.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