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1번가 ‘마이크로소프트 전문관’ 개설로 풍성한 이벤트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2016.01.20 11:55
기사 이미지

최근 온라인 오픈 마켓11번가가 마이크로소프트 전문관 오픈 기념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MS 브랜드관’ 전격 오픈으로 윈도우 오피스 정품 소프트웨어를 비롯한 최신 윈도우 PC, 서피스, Xbox, 태블릿 등 각종 마이크로소프트제품을 한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게 됐다.

Surface 3는 학생 프로모션 패키지 구입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사은품까지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서피스 구매 추천 릴레이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천인, 신규 구매자에게 2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Surface Pro 4는 블러그 콘테스트를 통해 2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윈도우 오피스 다운로드 제품 구매 시 최대 3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추첨을 통해 무선 마우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11번가 MS 전문관 담당자에 따르면 “고객들이 11번가 마이크로소프트 전문관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게 됐다”면서 “오픈 기념행사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와 관련된 이벤트 정보는 11번가 MS 전문관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http://www.11st.co.kr/disp/DTAction.tmall?ID=MICROSOFT&ctgrNo=67681)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