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 선물 특집] 호흡기에 좋은 ‘산들 통배고’ 40% 할인 판매

중앙일보 2016.01.20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2면 지면보기
기사 이미지

산들 통배고는 도라지통배고·홍도라지통배고·삼통배고가 있다. [사진 산들건강]

강추위가 계속되고 있다. 호흡기 건강에 특히 유의해야 할 때다.

산들건강

 산들건강에서 판매하는 ‘산들 통배고’는 배와 도라지를 비롯해 호흡기 건강에 좋은 100% 국산 천연재료로 만든다. 배(경주)·도라지(소백산 산도라지, 영주 약도라지)·은행(영천)·대추(경산)·생강(영주·안동)·맥문동(청양)·겨우살이(영월)·수세미(재배)·산삼배양근(제주도·의성,산삼 7뿌리)과 10년 이상된 도라지분말(영주) 등을 가마솥에 4일 밤낮달이는 전통 방식으로 만든다.

 산들 통배고는 도라지통배고·홍도라지통배고·삼(蔘)통배고 등 세종류가 있다. 체질과 연령대에 따라 맞는 상품을 골라 먹는 게 좋다. 산들건강은 전문 상담사의 상담을 통해 알맞은 제품을 추천해준다. 목을 많이 쓰는 교사 등에게는 도라지통배고를 권한다. 홍도라지가 추가된 홍도라지통배고는 집중력이 요구되는 학생이나 기침·가래가 있는 경우에 알맞다. 산들건강 관계자는 “마른기침을 자주하거나 허약한 어린이, 고령에 기력이 약하며 가래와 기침이 심하면 삼(蔘)통배고가 효과적이다”고 추천했다.

 산들건강은 설을 앞두고 설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들 통배고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산들통배고 1㎏을 구입하면 도라지통배고 120g을 증정한다.

 문의는 산들건강(02-778-4568, 070-7730-5709). 홈페이지(www.isandle.co.kr)에서도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u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