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2월 설 연휴 패키지 판매 시작

중앙일보 2016.01.12 10:00
기사 이미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twc.echosunhotel.com)이 설 연휴 기간인 2월 5일부터 10일까지 '비긴 웰' 패키지를 판매한다.

오는 24일까지 예약하면 추가 혜택 풍성


객실은 디럭스와 이그제큐티브로 나뉘고 제공되는 혜택에 따라 레귤러 타입과 된 고메 타입 중에 선택할 수 있다.가격은 20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다.
 
기사 이미지

패키지 고객에게 금괴 모양으로 생긴 피낭시에(Financier) 빵을 선물로 제공된다. 프랑스 파리에서 유래한 빵으로 새해마다 상대방의 부(富)를 기원하는 의미로 금괴와 닮은 피낭시에를 선물한다고 한다. 기본 객실만을 이용하길 원한다면 비긴 웰 디럭스 레귤러 타입을, 슈퍼푸드로 구성된 아리아 2인 조식을 원하면 4만원 추가해 고메 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비긴 웰 이그제큐티브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애프터눈 스낵,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으며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코디렐라(Cordullera) 와인도 제공된다. 2만원을 추가해 비긴 웰 이그제큐티브 고메 타입 선택 시, 써클의 딸기 디저트 세트인 ‘스트로베리 세렌디피티 테이스팅’ 메뉴가 포함된다. 산청 명품 딸기로 만든 5종류의 딸기 디저트와 모스카또 루비(디저트 와인) 또는 커피 중 원하는 음료 2잔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2박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5만원 식음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오는 24일까지 비긴 웰 디럭스 예약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을, 비긴 웰 이그제큐티브 레귤러 예약 시 고메 타입에 제공되는 ‘스트로베리 세렌디피티’ 테이스팅 2인 세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비긴 웰 이그제큐티브 고메 타입 예약 시 2만원을 할인해 준다. 02-317-0404.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