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 비밀의 방’ 서유리, “처음엔 섭외 아니라 게스트… 근데 포스터 찍고 있더라”

온라인 중앙일보 2015.12.30 00:01
기사 이미지

서유리 코드 비밀의 방


‘코드 비밀의 방’ 서유리, “처음엔 섭외 아니라 게스트… 근데 포스터 찍고 있더라”

29일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코드-비밀의 방'제작발표회에 한주희 PD, 정준하, 김희철, 한석준, 백성현, 최송현, 신재평, 서유리, 지주연, 이용진이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서유리는 "처음에 섭외를 받았던 것이 아니고 한 번 게스트로 나와서 진행을 한다고 듣고 녹화에 참여했다. 근데 어느 순간 포스터를 찍고 있더라"고 말했다.

특히 서유리는 "지금도 촬영 중이긴 한데 녹화 할 때 마다 멘붕에 빠져있다. 문제를 잘 풀어가는 분들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동안 똑똑한 척 했던 이미지가 어떻게 바뀔지 고민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기사 이미지

코드 비밀의 방


'코드 비밀의 방'은 4가지 콘셉트의 밀실에 갇힌 출연자들이 미션을 통해 얻은 힌트를 갖고 비밀코드를 맞춰 탈출하는 심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정준하·김희철·한석준·백성현·최송현·신재평·서유리·지주연·이용진·오현민 등 개그맨·가수·아나운서 분야의 다양한 브레인들이 모여 두뇌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드 비밀의 방'은 2016년 1월 1일 오후 11시 첫 방송이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코드 비밀의 방’ ‘코드 비밀의 방’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JTBC, 일간스포츠]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