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림학교' 이현우, 아이돌 그룹의 래퍼로 변신? 누리꾼들 '심쿵해'

온라인 중앙일보 2015.12.29 00:01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사진 중앙DB]


'무림학교' 이현우, 만능 아이돌로 깜짝 변신 '헉'

배우 이현우가 만능 아이돌로 변신했다.

오는 2016년 1월 11일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김현희, 양진아 연출 이소연,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 모태 아이돌 윤시우의 역활로 이현우가 캐스팅 되었다.

아이돌 그룹 뫼비우스의 리더 윤시우. 뛰어난 래퍼이자 프로듀싱까지 담당하고 있는 그는 팀의 핵심 멤버지만, 어느 날 자신도 몰랐던 사건에 휘말리며 무림학교로 오게 된다.

수십만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무대 위와는 달리, 뜬금없이 굴러온 불청객 취급을 받게 되며 경험해 본 적 없는 당황스러움을 연속으로 맞이하게 된다.

이현우는 “윤시우는 외모와 실력,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탑 아이돌이다. 캐릭터에 조금이라도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 연습하고 준비했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모으는 중이다.

그는 잠깐 등장하는 콘서트 씬이지만, 리얼리티를 높이기 위해 랩 트레이닝뿐만 아니라, 안무가와 함께 아이돌 군무까지 연습했다고 한다. 춤이나 랩 둘 중 하나라도 어색하면, 시청자들이 몰입하는 데 방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 것. 덕분에 스태프들은 물론, 동료 배우들까지 그의 무대를 보고 박수를 보냈다고 한다.

제작진은 “이현우가 콘서트 씬을 위해 따로 시간을 내서 랩과 춤을 연습했다고 들었다.

당장 아이돌로 데뷔해도 되겠더라. 만능 아이돌 캐릭터를 위해 연기부터 액션까지 완벽 마스터하고 있는 이현우의 모습이 공개될 무림학교 첫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KBS 2TV ‘무림학교’는 ‘오 마이 비너스’ 후속으로 2016년 1월 11일 첫 방송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사진 중앙DB ]
'무림학교' 이현우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