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유, "너와 나의 연결고리" 힙합 부르자 신동엽 한마디

온라인 중앙일보 2015.12.28 12:36
 
기사 이미지
사진 SBS `2015 가요대전` 캡처

'가요대전' MC를 맡은 신동엽이 아이유에게 돌직구를 날려 이슈가 되고 있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SBS '2015 가요대전'에는 '음악으로 함께 만드는 기쁨, Music Together'라는 주제로 국내 가수 29개 팀이 총출동해 신동엽과 아이유가 MC로 나서 한해를 결산하는 가요 무대를 선보이며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생중계됐다.

이날 신동엽은 "저는 아무래도 역주행이 기억에 남는다. EXID는 작년 8월에 발표한 '위아래'가 올해 초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말했고, 아이유는 "걸그룹 여자친구도 비오는 날 부상투혼으로 전화위복해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소개했다.

특히 아이유는 "너와 나의 연결고리"라며 힙합을 선보였고 그런 아이유의 모습을 본 신동엽은 "힙합 안 하길 잘했다"고 돌직구를 날려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2015 SBS 가요대전’에는 소녀시대, 원더걸스, 샤이니, 2PM, 포미닛, 티아라, 씨엔블루, 인피니트, 에이핑크, B1A4, B.A.P, 에일리, EXID, 비투비, 엑소, 빅스, AOA, GOT7, 마마무, 레드벨벳, 러블리즈, 여자친구, 몬스타 엑스, 세븐틴, 업텐션, iKON, 트와이스 등 총 27팀이 화려한 무대를 장식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가요대전 아이유'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