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즌 첫 골 기성용, 박지성·손흥민 등 축구스타들 회식 인증샷

온라인 중앙일보 2015.12.28 00:01

 
기사 이미지

시즌 첫 골 기성용[사진 박문성 SNS]


시즌 첫 골 기성용, 박지성·손흥민 등 축구스타들 회식 인증샷

프리미어리거 기성용이 시즌 첫 골을 기록했다.

기성용이 소속된 스완지시티는 27일(한국시각) 밤 12시 웨일즈 스완지 리버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웨스트 브롬위와의 2015~20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에서 1대0으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중앙 미드필더로 선발 출전한 기성용은 전반 9분 골을 성공했다. 올시즌 1호골이자 지난 시즌 열렸던 스토크 시티전 득점 이후 무려 239일 만에 맛본 골이다.

기성용은 ‘스완지 TV’와의 인터뷰에서 시즌 첫 골에 대해 “굉장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것 같다. 득점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항상 득점을 간절히 원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기성용은 “결코 아름다운 골은 아니었지만, 굉장한 골이었다고 생각한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달려간 끝에 얻어낸 골이기 때문이다. 시즌 첫 골을 넣어 기쁘고, 이후 경기에서도 많은 득점을 올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기성용 시즌 첫 골 소식에 그와 축구 스타들이 함께 한 회식 인증샷에도 시선이 모이고 있다.

축구해설가 박문성은 26일 자신의 SNS에 박지성 기성용 이청용 손흥민 윤석영 등이 영국에서 함께 식사를 가진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에는 박지성 기성용 이청용 손흥민 윤석영 등 EPL 출신들이 한 자리에 모여있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 중앙일보
시즌 첫 골 기성용[사진 박문성 SNS]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