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정 제주의 신선함 그대로 'U-테크'로 만든 고분자 알로에

중앙일보 2015.12.28 00:01 부동산 및 광고특집 4면 지면보기
기사 이미지

제주산 알로에로 만든 고효능 제품인 ‘K-알로에’시리즈가 출시됐다. [사진 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는 최근 제주산 알로에를 원료로 한 고효능 제품인 ‘K-알로에’ 시리즈를 출시했다. ‘K-알로에’는 알로에 한류를 지향하는 김정문알로에의 의지를 담았다. K-알로에는 김정문알로에의 40년 알로에 제품 생산의 노하우를 집약시킨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K-알로에는 제주에서 생산되는 알로에를 원료로 한 첫 제품으로 수확과 동시에 6시간 만에 모든 공정을 마치는 원스톱 생산시스템을 도입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신제품은 알로에 생잎 사용량을 2배 이상 늘린 프리미엄급 제품인 ‘K-알로에 프라임’과, 생 알로에를 그대로 담은 ‘K-프레쉬 알로에’ 등 2종이다.

신제품은 알로에 최적 재배지인 제주산 알로에의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모든 제조공정을 마쳐 고품질을 유지한다. ‘K-알로에 프라임’은 김정문알로에 특허 기술인 ‘U-테크’ 공법을 활용해 고분자 알로에 다당체를 선별해 담았다. 기존 제품과 대비해 알로에 생잎 사용량을 2배 이상(1병당 8.5잎) 늘려 효능을 극대화시켰다.

알로에 기능으로 잘 알려진 장과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력 증진의 핵심 성분인 고분자 알로에 다당체를 고농축해 담은 만큼 대표적인 면역강화 제품을 콘셉트로 잡아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K-프레쉬 알로에’는 제주산 생(生)알로에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보다 편리하게 알로에를 섭취하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했다. 저온살균을 통해 유용성분 손실을 최소화 했으며 속쓰림 등의 증상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양배추농축액을 함께 넣었다. 두 제품 모두 합성보존료를 사용하지 않는 김정문알로에만의 원칙을 고수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가능하다.

백진홍 김정문알로에 생명과학연구소 소장은 “제주생산시대 출범을 통해 김정문알로에의 노하우가 모두 집약된 최상위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청정 제주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K-알로에 시리즈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제주산 알로에의 효능을 제대로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K-알로에 프라임’은 1일 2회, 1회 45ml씩 매 식사 1시간 전이나 공복에, ‘K-프레쉬 알로에’는 1일 1회, 60ml씩 마시면 건강에 도움이 된다. 제품 상담을 원할 시 김정문알로에 전국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대표전화(1588-8870)로 문의하면 전문 카운슬러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