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구매시 ‘라인프렌즈 아이템’을 1천원에 판매

온라인 중앙일보 2015.12.24 12:00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대표 브랜드 가운데 하나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라인프렌즈 아이템을 1,000원에 판매하는 ‘라인프렌즈 아이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라인프렌즈 아이템’은 라인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과 샐리를 활용한 ‘브라운인형’과 ‘샐리쿠션담요’ 2종으로 구성됐다. ‘브라운 인형’은 품에 쏙 들어오는 약 35cm 크기로, ‘샐리’의 깜찍한 표정이 담긴 옷을 입고 있어 귀여움이 한껏 느껴진다. ‘샐리쿠션담요’는 앙증맞은 샐리 얼굴 모양의 쿠션으로 쿠션 안에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포근한 무릎 담요가 들어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영수증 1건 당 ‘라인프렌즈 아이템’ 1개를 1,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개별 구매 또는 추가 구매는 불가능하며 쁘띠(조각) 케이크는 제외된다. 단, 행사 참여 시 타 행사, 타 제휴, 타 쿠폰 중복 및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다. 라인프렌즈 아이템은 한정수량으로 제작되어 매장 사정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므로 구매를 원할 경우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참조)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해피포인트앱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아이스크림 케이크 전 품목 15% 할인 및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단, 행사 참여 시 타 행사, 타 제휴, 타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해피포인트는 할인 적용 후 금액을 기준으로 적립된다.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 가능하지만 차액 환불은 불가능하며 시럽 등의 전자지갑은 참여할 수 없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5일(금)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