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터보 숨박꼭질 뮤비 공개, 깜짝등작 카메오…누군가 보니

온라인 중앙일보 2015.12.24 00:05
터보 숨박꼭질 뮤비 공개, 깜짝등작 카메오 '대박'
기사 이미지

터보 숨박꼭질




터보 숨박꼭질

3인조로 15년만에 돌아온 터보가 두 번째 타이틀곡 숨박꼭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2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앨범 ‘어게인(AGAIN)’의 두 번째 타이틀곡 ‘숨바꼭질’의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김종국과 김정남, 마이키 3인조로 재결성해 컴백한 터보는  21일 정규 6집의 음원을 공개하자마마 첫 번째 타이틀곡 ‘다시’(feat.유재석)로 전 음악 사이트 실시간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달리는 기차라는 공간의 설정을 통해 잠시 멈춰있던 시간 속에서 지금의 우리에게 달려온 다가오는 터보를 표현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리쌍의 ‘눈물’ 등 M/V를 연출한 김종완@LIKETHAT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세련된 영상미 속 터보의 세 멤버와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출연했던 애니매이션 크루까지 더해 터보표 신나는 댄스 퍼포먼스로 더욱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말미에는 배우 차태현과 이광수가 특급 카메오로 깜짝 등장, 댄스 '핵'존재감을 드러내 더욱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터보 ‘숨바꼭질’ 뮤직비디오는 ‘다시’와는 전혀 다른 터보만의 감성 매력을 담았다.

터보 숨박꼭질은 어린 시절과 현재의 모습이 교차되어 그때 그 시절에 아름다웠던 추억을 회상하고 기억할 수 있게 만든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꾸밈없이 순수한 동심의 어린 아이들과 세 사람의 진한 우정을 엿볼 수 있는 모습들이 곳곳에 담겨 따뜻한 영상미 속 가슴을 더욱 촉촉하게 적신다.

터보 김정남과 마이키는 최근 음원 올킬 기념 공약으로 얼음물 세례 인증 영상을 공개하며 온 몸으로 감사함을 전했으며, 터보는 6집 발매를 기점으로 꾸준히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터보 숨박꼭질, 옛생각 난다”“터보 숨박꼭질, 역시 터보다”“터보 숨박꼭질, 마이키 김정남 대박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터보 숨박꼭질’'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