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켄싱턴 호텔&리조트가 국제 공인 슬로프 등 슬로프 10면을 갖고 있는 베어스타운, 동해바다 앞에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프랑스 정원으로 유명한 켄싱턴 플로라호텔 등 3곳을 겨울 여행지로 추천했다. 사진은 베어스타운 설경. [사진 켄싱턴 호텔&리조트]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국내 직영 체인 20곳 이용 가능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자연별곡
실내 테마파크 코코몽키즈랜드도
국내외 직영 체인 24곳을 운영 중인 이랜드그룹의 켄싱턴 호텔&리조트가 겨울 여행지 3곳을 추천했다. ▶국제 공인 슬로프를 비롯해 길이 2300~2500m의 중·상급자용과 900m 초급자용 등 슬로프 10면을 갖고 있는 베어스타운 ▶동해바다 앞에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프랑스 정원으로 유명한 켄싱턴 플로라호텔 등이다.
켄싱턴 호텔&리조트는 2015공감브랜드 리조트 부문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2016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24시간 내 고객에게 회신을 원칙으로 자체 고객 리뷰 VOC 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고객감동경영에 매진하고 있다. 2020년까지 150개 지점과 1만8000개 객실을 갖춘 세계 10대 글로벌 호텔&리조트 그룹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 ‘의식주휴미락’ 이랜드 그룹의 호텔&리조트 전문기업 이랜드파크는 켄싱턴 호텔&리조트 국내 2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4개의 체인을 보유하고 있다.

동해바다 바로 앞에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주변에 관광지가 많아 겨울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바닷가 전망이 가능한 객실에선 겨울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일출 조망은 물론이다. 바다를 보면서 식사할 수 있도록 통유리 벽면을 설치한 애슐리와 해수 사우나시설 등을 켄싱턴리조트 내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켄싱턴 플로라호텔은 총 306개 객실 중 104개 객실을 세련된 분위기의 프랑스 스타일로 리뉴얼했다.
이번 겨울 시즌엔 로비에서 1908년 런던 올림픽부터 지난해 소치 동계 올림픽까지 올림픽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별전을 만나볼 수 있다. 벽면이 유리로 돼 있어 탁트인 야외 전망을 자랑하는 실내수영장에서는 휴식을, 신선한 공기와 눈부신 설경이 펼쳐진 정원 속에서는 화이트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회원권 하나로 20개 호텔&리조트 이용=켄싱턴 호텔&리조트는 최근 2년간 11개 호텔&리조트를 신규 오픈·인수했다. 현재 국내에서 20개 직영 체인을 운영하고 있다. 켄싱턴 호텔&리조트는 2015년 공감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회사 보유분 일부 구좌에 한해 신규 회원 특별 추가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우리나라 주요 명소에 있는 켄싱턴 호텔&리조트의 전국 14개 직영 리조트(설악비치·서귀포·해운대·경주·청평·남원·지리산하동·충주·제주한림·도고·포천베어스타운과 한국콘도 3개점)를 포함해 켄싱턴 제주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 설악 켄싱턴 스타호텔, 평창 켄싱턴 플로라호텔, 대구 프린스호텔, 제주 썬비치호텔 등 6개 직영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해외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 코럴오션 골프리조트도 회원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회원권 하나로 애슐리, 자연별곡, 베어스타운 스키장, 한강유람선 이크루즈, 경북권 최대 테마파크 대구 이월드, 실내아동테마파크 코코몽키즈랜드 등 이랜드 그룹이 제공하는 콘텐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켄싱턴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앞으로 추가 인수하거나 새로 개발하는 지점까지도 회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켄싱턴리조트는 사용 일수가 적은 개인 고객을 위한 실속형 회원권도 판매하고 있어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패밀리 타입의 경우 4명, 스위트와 로얄 타입의 경우 6명까지 회원 등록을 할 수 있어서 가족이 회원권 하나로 나눠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일수는 회원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신규 회원권은 평형에 따라 회원제와 등기제 중 선택할 수 있다. 또 회원제의 경우 원금을 100% 반환해 주며 20년제와 10년제 중 선택할 수 있다. 문의 02-6670-3977.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