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YJ 훈훈한 연말 기부 … 목소리만큼 '훈훈한' 세남자의 마음씨

온라인 중앙일보 2015.12.13 19:02
기사 이미지

JYJ [사진 일간스포츠]


JYJ 훈훈한 연말 기부

JYJ(재중, 유천, 준수)가 연말을 맞아 훈훈한 기부활동을 해 눈길을 끌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JYJ가 지난 8월 열린 JYJ 멤버십위크 사진전에 전시되었던 사진작품의 자선경매를 통해 얻은 6000만 원의 수익금으로 극단 후원 및 각 복지시설에 물품을 기부했다. 소속사는 JYJ의 뜻에 따라 문화 예술발전을 위한 극단 후원부터 아동복지시설 및 노인요양병원에 가장 필요한 도움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JYJ가 원한 첫 번째 기부처는 문화예술극단이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올 연말 대학로 주요 6개 극단에 각 500만원의 현금 지원 의사를 전달했다. 각 극단은 "2016년 새로운 작품의 제작에 큰 도움이 되었다. 더 좋은 작품으로 관객들을 만나는 것으로 보답하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문화예술분야의 후원에 이어 아동과 노인복지를 위한 물품 후원도 이어졌다. 아동복지센터 성애원에는 아이들의 겨울 운동화를, 노인복지시설과 요양병원에는 겨울을 따뜻하게 이겨낼 쌀과 식료품을 전달했다. 또한 서울대학병원 어린이병원에 기부된 1,000만원은 수술비가 없어 치료를 받지 못하는 어린이에게 전달됐다.

JYJ는 2013년 멤버십위크의 수익금으로 월드비전을 비롯한 각종 복지단체에 따뜻한 나눔을 진행한 데 이어 올해에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문화 예술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문화 예술 분야의 후원하고 있다.

JYJ 훈훈한 연말 기부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JYJ [사진 일간스포츠]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