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벨 알짜정보] 신체 균형 잡는 ‘홍오비’ 35% 할인 판매

중앙일보 2015.12.07 00:20 부동산 및 광고특집 2면 지면보기
기사 이미지
우리 몸은 여러 세포와 기관이 모여 사는 하나의 마을 같다. 각 구성원이 제 위치에서 맡은 바 일을 다해야 좋은 컨디션을 유지한다. 마을 주민을 지키는 건 면역세포다. 이 방어부대는 겨울철이면 힘이 약해진다.

춥고 건조한 날씨로 면역세포의 활동성이 저하되고 실내·외 온도 차로 신체 밸런스가 흐트러진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외부에서 침투하는 바이러스를 막아내지 못한다. 다양한 바이러스가 몸에 들어오면 감기와 같은 질환으로 고생한다. 면역체계가 아직 여물지 않은 어린아이와 면역력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50대 이상이라면 더욱 주의해야 한다.

면역세포를 튼튼하게 하는 건 균형 잡힌 영양 섭취다. 식단을 짜거나 음식을 고를 때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고려해야 한다.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도 마찬가지다. 한 가지 성분을 편식해선 안 된다. 예컨대 몸에 열을 내기 위해 인삼·홍삼만 열심히 섭취하거나 감기를 예방하기 위해 비타민만 먹으면 효과가 반감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은 겨울철 면역력 및 활력 증진을 위해 한번에 고른 영향을 섭취할 수 있는 ‘홍보비’(사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홍삼·오메가3·멀티비타민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일상생활 중 쉽게 챙겨 먹을 수 있도록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게 포장했다. 행사 기간(12월 7~14일) 동안 홍오비 3개월분을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문의 1644-1884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