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가요 ’아이콘, ‘지못미’로 1위 차지해… 신인답지 않은 저력 선보여 ‘화제'

온라인 중앙일보 2015.11.30 09:49
기사 이미지

인기가요 지못미 [사진 SBS `인기가요` 캡처]



‘인기가요 ’아이콘, ‘지못미’로 1위 차지해… 신인답지 않은 저력 선보여 ‘화제’

그룹 아이콘이 SBS 인기가요에서 ‘지못미’로 1위를 차지했다.

29일 SBS 인기가요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22일 고 김영삼 전 대통령 서거로 결방된 ‘인기가요’분의 1위를 발표했다.

2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는 고 김영삼 전 대통령의 서거로 결방된 지난 22일 방송분이 전파를 탔다.

이날 아이콘은 ‘이리오너라’로 강렬한 무대와 ‘지못미’로 폭발적인 감성적인 분위기의 무대를 선보였다.

아이콘의 ‘지못미’는 아이콘과 YG 메인 프로듀서인 테디와 쿠시의 만남으로 화제가 됐으며 연인을 지켜주지 못하고 이별하는 아쉬움과 아픔을 표현한 R&B 슬로우곡이다. ‘이리오너라’는 아이콘의 래퍼 비아이와 바비의 힙합곡으로 강렬하면서 거침없는 래핑에 토속적인 분위기의 우리 가락이 담겨있는 곡이다.

특히 아이콘은 지난 16일 ‘웰컴백(WELCOME BACK)’ 발표 이후 처음으로 음악 방송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 빅스, 아이콘, EXID, 다이나믹 듀오, B.A.P, 브라운 아이드 걸스, 이홍기, 서인영, 몬스타 엑스, 디셈버, 트와이스 등이 출연했다.

‘인기가요 지못미’ ‘인기가요 지못미’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SBS ‘인기가요’ 캡처]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