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빅스, 사슬 안무영상 공개…사복입고도 완벽한 '속박댄스'

온라인 중앙일보 2015.11.25 16:51
'빅스'

그룹 빅스가 신곡 ‘사슬(Chained Up)’의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23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빅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빅스 두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 곡 ‘사슬(Chained Up)’의 스페셜 안무영상을 게재했다.
 

빅스,사슬 스페셜 안무 영상 공개 그림자마저 섹시

'빅스'

공개된 영상 속 빅스는 화려한 무대 의상이 아닌 편안하면서도 센스가 돋보이는 사복을 입고, 절도 있는 군무는 물론 파트 별로 멤버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퍼포먼스로 보여주고 있다.

특히 ‘사랑의 노예’라는 컨셉트가 그대로 녹아 있는 채찍질 안무, 초커를 이용한 안무, 허리와 골반을 이용한 웨이브 안무 등 ‘사슬(Chained Up)’의 3가지 포인트 안무를 아우르는 이른 바 ‘속박댄스’를 남성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으로 보여주고 있어 한 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또한 다소 어두운 조명 아래서 만들어진 빅스 멤버들의 그림자는 곡의 분위기와 안무의 포인트를 극대화 시키며 역대급 안무영상을 예고하고 있다.

‘사슬(Chained Up)’ 안무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슬 안무 중독적이다", "무대에서와는 색다른 매력이에요", "사복도 센스 있네", “포인트 안무 따라 해봐야지”, “그림자마저 섹시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두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 곡 ‘사슬(Chained Up)’로 활발한 활동 중인 빅스는 얼마 전 음악 방송프로그램 SBS MTV ‘더 쇼’와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이어 KBS ‘뮤직뱅크’에서까지 연달아 1위를 차지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다.

[빅스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빅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