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보적인 그녀' 씨엘, HELLO BITCHERS 공개… "내가 제일 잘나가~"

온라인 중앙일보 2015.11.22 15:23
기사 이미지

씨엘 HELLO BITCHES [사진 씨엘 인스타그램]


씨엘 HELLO BITCHES

씨엘의 신곡 ‘HELLO BITCHES’가 공개됐다.

씨엘은 21일 오후 21시에 음악 공유 사이트인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를 통해 이번 신곡 ‘HELLO BITCHES’ 음원을 무료 공개했다. 또 YG 공식 블로그와 음악 전문 사이트 노이지, 패션 채널 I-D를 통해 ‘HELLO BITCHES’의 안무 영상도 함께 선보였다.

‘HELLO BITCHES’는 내년 초 앨범 발매를 앞둔 씨엘의 사전 글로벌 프로모션의 곡으로 바운스가 넘치는 비트, 중독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와 Jean-Baptiste가 작곡을, 테디를 비롯해 씨엘과 Danny Chung, Jean-Baptiste가 작사에 참여해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씨엘은 음악 전문 사이트 노이지와의 인터뷰에서 “나를 믿어주고 서포트해주는 사람들이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아직은 시작에 불과하며 이는 더 많이 준비된 것들 중 아주 작은 부분이다” 라고 전하면서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무언가를 하고 싶었고 이번 영상이 만족스럽게 나온 것 같다. 사람들이 그냥 즐기면서 들어주셨으면 해서 무료 공개를 하게 됐다. 팬들을 위한 선물인 셈"이라며 음원 무료 공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사전 프로모션 곡 ‘HELLO BITCHES’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씨엘은 현재 미국 진출 앨범 작업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작업을 완성했고 본격적인 미국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가운데 다음달 2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 참여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씨엘 HELLO BITCHES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씨엘 HELLO BITCHES [사진 씨엘 인스타그램]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