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프트] 전국 20개 체인 … 이랜드 운영 켄싱턴리조트 VIP 회원 모집

중앙일보 2015.11.19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4면 지면보기
기사 이미지

켄싱턴 제주호텔 야외수영장 전경. 신규 회원으로 가입 시 전국 14개 직영 리조트와 6개 직영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랜드 계열사의 콘텐트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제공한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이랜드 그룹이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가 국내 20호점인 지리산 하동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특별회원을 모집한다.

켄싱턴리조트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리조트는 현재 국내에 직영 체인 20개점을 운영 중이다. 최근 2년간 풍림콘도 인수, 글로리콘도 인수 및 특1급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점 등을 오픈하는 등 리조트&호텔 레저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왔다.

 켄싱턴리조트 신규 회원으로 가입 시 전국 14개 직영 리조트를 포함해 전국 6개 직영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또 해외에 있는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리조트도 즉시 이용이 가능하다. 켄싱턴리조트는 앞으로 추가 인수하거나 새로 개발하는 지점까지 회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특별회원에게는 이랜드 그룹 계열사의 다양한 콘텐트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애슐리, 자연별곡, 베어스타운 스키장, 한강 유람선 이크루즈, 경북권 테마파크 대구 이월드, 실내 아동 테마파크 코코몽 키즈랜드 등을 이용할 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사용 일수가 적은 개인 고객을 위한 실속형 회원권까지 회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패밀리타입의 경우 4명, 스위트와 로얄 타입의 경우 6명까지 회원등록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이 회원권 하나로 나눠서 이용이 가능하다. 신규 회원권은 평형에 따라, 회원제와 등기제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 이용일수까지 회원이 직접 선택해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회원제의 경우 원금을 100% 반환해 주며 20년제와 10년제 중 선택할 수 있다. 문의 02-6670-3963.

송덕순 객원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