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프트] 파우치 활용 … 우아함·실용성 한 번에

중앙일보 2015.11.19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4면 지면보기
기사 이미지

루이까또즈 2015 가을·겨울 컬렉션 메인 제품인 툴루즈 라인의 토트백 ‘J3TL13SE’. [사진 루이까또즈]


태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는 2015 가을·겨울(F/W)컬렉션에서 툴루즈(Toulouse) 라인의 새로운 토트백 ‘J3TL13SE’를 선보였다.

루이까또즈 ‘토트백 J3TL13SE’


 태양왕 루이 14세를 상징하는 빛의 근원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테마로 전개된 올 가을·겨울 컬렉션은 빛의 근원을 생명과 에너지의 태동으로 해석해 그 신비로움과 고급스러움을 제품에 담았다.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툴루즈(Toulouse) 라인의 토트백 ‘J3TL13SE’는 고급스러운 천연 소가죽 소재에 빅사피아노 엠보를 가미해 가죽 표면에 은은하면서도 입체적인 투톤 광택을 연출했다. 백을 여닫을 때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는 툴루즈 라인 특유의 구조적인 디자인에 수납 공간을 확보해 우아함과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J3TL13SE는 옐로와 토페 색상의 조화로운 믹스로 심플함과 유니크함은 물론 풍부한 색감을 느낄 수 있다. 토페 색상의 백과 가죽 스트랩으로 시각적 안정감을 구축했으며, 옐로 색상의 파우치와 참(Charm)은 포인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J3TL13SE는 브랜드가 보유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에 강한 내구성, 파우치를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을 겸비해 어포더블 럭셔리(affordable luxury)를 이끌고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