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원차트 신흥 강자 아이콘, 비아이 “양현석 대표의 관심이 더 원동력이 됐다”

온라인 중앙일보 2015.11.17 00:01
기사 이미지

아이콘


음원차트 신흥 강자 아이콘, 비아이 “양현석 대표의 관심이 더 원동력이 됐다”

그룹 아이콘 멤버들이 컴백 후 뜨거운 관심에 대해서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카페에서는 아이콘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 발매 기념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아이콘에게는 "양현석 대표의 특별 지시가 부담스럽진 않았느냐"라는 질문이 주어졌다.

아이콘 비아이는 "더 관심을 주고 아껴준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런 관심이 더 열심히하게 되는 원동력이 됐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비아이는 "테디형과 처음 작업을 해 봤는데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영광 감사드린다"라며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을수록 초심을 잃지 않고, 이렇게 사랑 받은 것을 최대한 간직하면서 초심 그대로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인기를 끌고 있는 '지못미'는 새롭게 선보이는 R&B 슬로우곡으로, 인연을 지켜주지 못하고 이별하는 아쉬움과 아픔을 표현한 노래다. '이리오너라'는 비아이와 바비 유닛의 서브 타이틀곡으로 정통 힙합을 표방했다

아이콘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은 16일 자정 공개됐다. 타이틀곡 '지못미'는 발매 직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아이콘’ ‘아이콘’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