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9초당 1개꼴…1400만 개 판매된 국민 아이크림

중앙일보 2015.11.12 00:03 12면
기사 이미지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눈가는 물론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다.

카버코리아의 A.H.C가 ‘2015 소비자의 선택’ 화장품(아이크림)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카버코리아 'A.H.C'

카버코리아는 럭셔리 에스테틱숍, 피부과 병원 등 에스테틱 전문기관을 기반으로 발전해 왔으며, 에스테틱 원리를 접목한 기능성 스킨케어를 선보이고 있다. ▶럭셔리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 ▶소녀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SHARA SHARA(샤라샤라) ▶프로페셔널 메이크업&패션 전문 브랜드 VIVITO(비비토) 등 20여 국가로 수출되는 다수의 코스메틱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A.H.C는 에스테틱 서비스를 집에서 누릴 수 있도록 피부과학과 에스테틱의 장점을 결합한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3년 3월 출시된 A.H.C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지난달 기준 총 1400만 개 이상 판매됐다. 9초당 1개꼴의 판매 추이다. 국민 아이크림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으며, 눈가는 물론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아이크림이다.

A.H.C는 프리미엄 메이크업 제품군으로 라인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달 피부 상태에 따라 앰플과 파운데이션을 믹스해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파운데이션 팩트인 A.H.C 아이디얼 앰플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