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품 거의 없어 물 사용량 적고 세척 시간 단축

중앙일보 2015.11.12 00:03 8면 지면보기
기사 이미지

이젠드라이는 세탁할 때 거품이 적어 물 사용량을 줄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2015 소비자의 선택’ 세탁세제 부문 대상에 세제혁명 이젠드라이가 선정됐다. 이젠드라이는 환경 친화적 드라이 세제로 소량 사용으로 효과적인 오염제거 및 드라이가 가능한 제품이다.

비엔디생활건강 '세제혁명 이젠드라이' ?

비엔디생활건강 제품은 물에 쉽게 용해된다. 발포제가 들어있지 않아 거품이 거의 일지 않고 거품 제거를 위해 여러 번 세척할 필요가 없다. 세척시간과 물을 절약할 수 있으며 99%의 생분해 능력과 살균력을 가지고 있다. 비엔디생활건강은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기술혁신으로 인체에 해롭지 않은 친환경 제품을 공급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동시에 환경보호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가정에서 이젠드라이로 세탁할 때 거품이 적어 물 사용량을 줄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글리세린 성분을 첨가해 피부에 자극이 적다.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시험을 우수한 결과로 통과했으며, 살균력을 바탕으로 속옷이나 니트류 등 고급의류의 세척에 적합한 세제다.

또 땀이나 과즙과 같은 수용성 오염물질은 물론 버터·화장품·우유·육즙과 같은 지정 오염물질까지 동시에 제거 할 수 있다. 뛰어난 세척력으로 블라우스, 스웨터, 오리털 파카 등 가정 내에서 세정하기 힘든 소재의 옷도 세정이 가능하다. 세탁 시 물 빠짐이나 섬유 수축이 일어나지 않는다.

이젠드라이는 1통으로 가정에서 약100회의 드라이케어가 가능하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