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와 계정 연계 자동 로그인, 터치만으로 모든 상품 거래

중앙일보 2015.11.12 00:03 8면 지면보기
기사 이미지

KB 스마톡S는 차별화된 주문기능으로 주식·ELW·선물옵션·펀드·채권·ELS·공모주 등 거의 모든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SNS와 계정을 연계한 자동 로그인 기능도 갖췄다.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킨 KB투자증권의 MTS인 KB 스마톡S가 ‘2015 소비자의 선택’에서 MTS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KB투자증권 'KB 스마톡S'


KB 스마톡S는 아이디 등록부터 거래까지 원스톱(One-Stop)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터치만으로 주문 가능한 호가터치주문 ▶목표가와 손절가 등 조건만 설정하면 MTS에 접속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주문을 실행하는 서버STOP주문 ▶지정한 지점에서 손실이 나면 보유 주식을 자동으로 매도할 수 있게 설정할 수 있는 계좌청산 등 차별화된 주문기능들을 탑재한 점도 눈길을 끈다. 또 주식·주식워런트증권(ELW)·선물옵션·펀드·채권·주가연계증권(ELS)·공모주 등 거의 모든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및 유튜브와 콘텐트 연동 기능, SNS와 계정을 연계한 자동 로그인 기능을 갖춰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실시간 시세를 조회할 수 있는 위젯 ▶스마톡S 하단 부분을 원하는 8가지 메뉴 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는 MY메뉴편집 ▶스마트폰을 흔들면 사용자가 지정한 화면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흔들기 등의 기능도 갖췄다. ▶실시간 증권방송 ▶종목발굴 서비스 ▶투자상담 ▶포트폴리오 서비스 등으로 이뤄진 핵심 콘텐트인 ‘스타캠프’ 서비스도 인기를 끄는 요인이다. 스타캠프는 KB투자증권의 고품격 VIP 서비스다.

연말까지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면 1년 수수료 무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