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는 예뻤다' 14회 예고, 박서준-최시원 중 회장 아들은? …예고편 보니

온라인 중앙일보 2015.11.03 18:00
기사 이미지

그녀는 예뻤다 14회 예고 [사진 MBC `그녀는 예뻤다` 14회 예고 캡처]



‘그녀는 예뻤다’ 14회 예고

‘그녀는 예뻤다’ 14회 예고, 드디어 회장 아들 정체 밝혀진다.

‘그녀는 예뻤다’에서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었던 ‘회장 아들’, ‘텐’의 정체가 밝혀질까.

4일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 14회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진성그룹 부사장 취임식이 펼쳐지며 마침내 회장 아들의 정체가 밝혀지는 장면이 그려졌다.

공개된 예고편 속에서 한설(신혜선 분)은 김준우(박유환 분)가 회장 아들이 아니라는 사실로 고민하던 끝에 “우리 사귀기로 한 거, 다시 한 번 생각해보자”고 준우에게 통보한다.

또한 특별한 날이라며 김혜진(황정음 분)을 놀이동산에 데리고 간 김신혁(최시원 분)은 “내가 먼저 짹슨 동창 했어야 되는 건데. 그럼 내가 그 첫사랑인지 뭔지 하는 건데. 나 진짜 짹슨이 좋다?”라며 자신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전했다.

지성준(박서준 분)은 판매 1위를 탈환해 모스트 코리아 폐간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 하지만 상황은 녹록치 않고, 그의 곁에서 혜진은 “최선을 다 했다고 생각해”라며 따뜻하게 위로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감춰있었던 부사장의 존재가 밝혀진다. 편집팀들은 취임식에서 부사장의 정체를 알게 되면서 크게 놀라는 모습을 보이는데, 과연 많은 시청자들의 추측대로 신혁과 성준 둘 중 한 사람이 부사장으로 등장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녀는 예뻤다’ 14회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그녀는 예뻤다 14회 예고, 드디어 내일”, “그녀는 예뻤다 14회 예고, 해피엔딩일까?”, “그녀는 예뻤다 14회 예고, 회장 아들은 누구?”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그녀는 예뻤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그녀는 예뻤다’ 14회 예고
온라인 중앙일보

‘그녀는 예뻤다’ 14회 예고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