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더 플라자를 즐기는 완벽한 방법 ‘퍼플 스타일 위크’

중앙일보 2015.11.03 17:05
기사 이미지

호텔 더 플라자(www.hoteltheplaza.com)가 오는 8일까지 ‘퍼플 스타일 위크(Purple Style Week)’를 진행한다. 호텔 오픈 39주년과 최근 메리어트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전략적 제휴를 맺은 것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이다.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스타일리쉬 파티의 향연’을 주제로 객실 패키지에서부터 레스토랑 프로모션까지 아우른다.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는 ‘호텔 레스토랑을 완벽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주제로 8일까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중식당 ‘도원’, 일식당 ‘무라사키’, 이탈리언 레스토랑 ‘투스카니’ 등 호텔 대표 레스토랑에서 지난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은 대표 요리를 모아 코스로 구성했다. 점심과 저녁 모두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5일에는 호텔 레스토랑의 수석 셰프가 한자리에 모여 파인 다이닝 인 스타일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 장소는 올데이 다이닝 &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이고, 오후 6시에 시작해 9시30분까지 계속된다. 20여 가지 특선 메뉴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통 바비큐 및 방어 카빙, 라이브 요리 시연 등 볼거리를 넘친다. 갈라 디너의 가격은 12만원이다.

'퍼플 스타일 객실 패키지'는 ‘객실을 완벽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컨셉트로 만들었다. 오는 22일까지 판매하고 딜럭스룸 1박, 객실 내 미나바 무료 이용, 피트니스클럽 무료 이용,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호텔 레스토랑 10% 할인,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포함됐다. 26만원(세금·봉사료 별도).

더 플라자는 퍼플 스타일 위크를 기념해 호텔 시그니처 상품 'P Collection (P 컬렉션)'도 새롭게 선보인다. 더 플라자 시그니처 향기인 유칼리투스향을 베이스로 한 디퓨저를 100㎖ 5만5000원, 200㎖ 7만5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퍼플 스타일 위크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행운권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오토그래프 컬렉션 발리 객실권, 사이판 왕복 항공권, 더 플라자 객실권, 레스토랑 이용권 등을 선물로 준다. 

더 플라자는 지난 9월 17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라프 컬렉션과의 전략적 제휴 체결한 바 있다. 02-771-2200.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