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유, '무릎' 라이브 영상 공개…가을감성 물씬+감미로운 목소리 '심쿵'

온라인 중앙일보 2015.11.03 08:29
아이유, '무릎' 라이브 영상 공개…섬세한 보컬로 가을감성 물씬
 
기사 이미지

아이유, `무릎`


아이유가 새 앨범 'CHAT-SHIRE(챗셔)'의 수록곡 '무릎'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2일 정오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 및 글로벌 케이팝 브랜드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1thek)을 통해 첫 번째 스페셜클립 '무릎'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이날 공개된 멜론 스페셜클립 '무릎'의 라이브를 통해 서정적 피아노 선율의 멜로디 라인에 아이유의 잔잔한 듯 섬세한 보컬 감성을 뽐내며 듣는 이의 감수성을 자극했다.

수록곡 '무릎'은 어른이 되어갈수록 조그만 기척에도 잠을 설치고 더 많은 것을 경계하게 되는 것이 문득 슬퍼지는 밤에 나지막이 부르는 피아노 선율의 곡이다.

'무릎'은 아이유가 직접 작사, 작곡을 한 자작곡 네 번째 미니앨범 'CHAT-SHIRE(챗셔)'의 6번 트랙으로 수록되어 있다.

지난달 30일 아이유는 멜론 아티스트 채널을 통해 세 장의 스닉픽을 공개하며 스페셜클립을 깜짝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금일 스페셜클립 영상 공개로 아이유의 깊은 보컬 매력에 빠져 들게 했다.

아이유는 2일 공개된 '무릎' 이 외에도, 멜론 및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4일 정오 두 번째 스페셜클립을, 6일 정오 세 번째 스페셜클립을 각각 공개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아이유, '무릎'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