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 익스프레스’ 성규, 성규가 생각하는 아이돌 5대 싱어 “종현, 요섭, 규현, 나”

온라인 중앙일보 2015.11.01 16:00
기사 이미지

`청춘 익스프레스` 성규

‘청춘 익스프레스’ 성규, 성규가 생각하는 아이돌 5대 싱어 “종현, 요섭, 규현, 나”

청춘 익스프레스, 성규가 뽑은 아이돌 5대 싱어 "종현, 요섭, 규현 그리고..."

청춘 익스프레스가 화제인 가운데 성규의 과거 발언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7월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에는 이상민과 인피니트의 성규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성규에게 아이돌 몇 대 싱어냐고 물었다. 이에 성규는 “아이돌 5대 싱어 안에는 든다”며 “샤이니 종현, 비스트 요섭, 슈퍼주니어 규현, 그다음에 내가 아닌가 싶다”고 망설임 없이 대답했다.

이를 듣던 신동엽은 “나머지 한 명은 말하면 안된다. 누군가 서운해하면 그게 너라고 해주면 된다”며 센스를 드러냈다.

이에 성규는 “나머지 한 명은 모르겠다. 아무나 해도 된다”고 답했고, MC들이 “기사 낼 것이다”라고 짓궂게 놀리자, 성규는 “아무렇게나 답한 건데”라며 말끝을 흐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31일 밤 KBS2 3부작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청춘 익스프레스'가 방송됐다. 이날 윤다훈과 성규, 수빈은 이삿짐센터를 개업하고, 고객을 찾아 나서는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청춘 익스프레스 성규’ ‘청춘 익스프레스 성규’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tvN ‘수요미식회’ 캡처]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