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 익스프레스’ 성규, 아이돌 5대 싱어 “종현, 요섭, 규현, 나” 나머지 한 명은 누구?

온라인 중앙일보 2015.11.01 12:07
기사 이미지

`청춘 익스프레스` 성규


‘청춘 익스프레스’ 성규, 아이돌 5대 싱어 뽑아 “종현, 요섭, 규현, 나” 남은 한 명은?
‘청춘 익스프레스’ 성규, 아이돌 5대 싱어 “종현, 요섭, 규현, 나” 나머지 한 명은 누구?

청춘 익스프레스가 화제인 가운데 성규의 과거 발언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7월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에는 이상민과 인피니트의 성규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성규에게 아이돌 몇 대 싱어냐고 물었다. 이에 성규는 “아이돌 5대 싱어 안에는 든다”며 “샤이니 종현, 비스트 요섭, 슈퍼주니어 규현, 그다음에 내가 아닌가 싶다”고 망설임 없이 대답했다.

이를 듣던 신동엽은 “나머지 한 명은 말하면 안된다. 누군가 서운해하면 그게 너라고 해주면 된다”며 센스를 드러냈다.

이에 성규는 “나머지 한 명은 모르겠다. 아무나 해도 된다”고 답했고, MC들이 “기사 낼 것이다”라고 짓궂게 놀리자, 성규는 “아무렇게나 답한 건데”라며 말끝을 흐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31일 밤 KBS2 3부작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청춘 익스프레스'가 방송됐다. 이날 윤다훈과 성규, 수빈은 이삿짐센터를 개업하고, 고객을 찾아 나서는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청춘 익스프레스 성규’ ‘청춘 익스프레스 성규’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tvN ‘수요미식회’ 캡처]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