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3년만 컴백' 클릭비, MV 트레일러 공개..90년대로 귀환

온라인 중앙일보 2015.10.20 09:46
기사 이미지


그룹 클릭비가 13년 만에 완전체로 모여 준비한 첫 번째 싱글앨범 ‘Reborn’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클릭비는 20일 오전9시 9분, DSP미디어 공식 SNS채널에 약 34초 분량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하루 앞둔 음원 공개일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상승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클릭비는 초반 드넓은 초원에서 7명이 모두 모인 컷과 함께 타이틀 곡 ‘Reborn’을 외치며 트레일러 영상이 시작됐다. 특히, 강렬한 비트의 사운드와 함께 보여진 카리스마 있는 포즈와 눈빛은 남자의 향기를 물씬 풍기며 여심을 사로 잡았다.
 
클릭비 완전체의 첫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 곡 ‘Reborn’은 과거의 사랑과 기억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끊임 없이 반복되었던 바보 같던 시간들을 끊어내기 위한 한 남자의 다짐을 이야기하며, 다시 태어날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영상 속 클릭비는 애절하면서도 강렬한 감정을 표현하며 음악적으로도 한 층 성숙한 클릭비의 모습을 보여준다.
 
완전체 멤버들이 모인 클릭비는 90년대 인기를 끌었던 때를 재현할 조짐을 보이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1999년 7명으로 데뷔한 그룹 클릭비는 강후, 오종혁, 김상혁, 우연석, 유호석, 하현곤, 노민혁으로 구성되었으며, ‘드리밍’, ‘백전무패’, ‘카우보이’ 등 수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아온 실력파 비주얼 밴드이다.
 
클릭비는 오는 21일 정오(낮 12시) 디지털 싱글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음원 공개 당일 오후 10시 30분 네이버V를 통해 그 동안의 근황을 공개할 계획이다.
 
황미현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