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해 Yes or no’ 지코, 각종 음원차트 1위…당당한 실력으로 인정받아

온라인 중앙일보 2015.10.20 09:17
기사 이미지

Yes or no 지코 [사진 세븐시즌스 제공]



‘말해 Yes or no’ 지코, 각종 음원차트 1위… 역시 탈아이돌급 래퍼

지코가 8개월 만에 새 싱글을 들고 나타났다.

지코는 그룹 블락비의 리더와 프로듀싱을 맡고 있다. 지코는 지난 해 발매한 “Tough Cookie(터프쿠키)”와 올해 초 발매한 “Well Done(웰던)”을 통해 래퍼로써의 면모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는 이번 음반을 통해 다시 한 번 솔로 래퍼 지코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19일 자정 공개된 블락비 지코의 '말해 yes or no'는 지난 2월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 에서 프로듀서로 출연할 당시 공개했던 트랙으로 더콰이엇과 페노메코의 지원사격을 더해 지코 버전의 곡으로 정식 발매됐다.

지코의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11월 새 싱글 발매를 앞둔 지코가 “말해 YES or NO”의 음원을 선 공개했다. 느린 템포의 ‘트랩 비트’로 구성된 이 곡은 이미 널리 알려진 중독성 있는 후렴구를 바탕으로 지코의 매력적인 래핑이 어우러졌다. 또한 도끼와 함께 ‘일리네어 레코즈’를 설립한 래퍼 ‘더콰이엇’과 신예 래퍼 ‘페노메코’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완성시켰다"며 "감각적인 일러스트 영상 역시 지코가 직접 SNS 상에서 발견한 아티스트를 통해 제작된 것으로, 아티스트의 감각과 지코의 기획력이 더해져 독특한 매력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세븐시즌스 제공]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