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탱구캠' 태연, "인간적인 모습 보여 줄 것"

온라인 중앙일보 2015.10.20 08:45
리얼리티 프로그램 '일상의 탱구캠 태연' 
 
기사 이미지

`일상의 탱구캠 태연` [사진=온스타일 제공]


소녀시대 태연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타일라이브: 일상의 탱구캠’(이하 ‘일상의 탱구캠’)이 오는 24일(토) 오후 12시 온스타일에서 드디어 첫선을 보인다.

‘일 상의 탱구캠’은 소녀시대의 리더이자 최근 성공적으로 솔로 데뷔한 태연의 일상을 엿보는 밀착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화려한 무대 위 모습에 가려진 태연의 인간적인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방송에는 솔로 데뷔를 앞두고 떨려 하는 설렘 가득한 모습부터 혼자 놀기의 진수를 보여주는 ‘집 요정’의 모습까지 태연의 소탈한 일상이 가감 없이 공개된다.

‘일상의 탱구캠’ 기획을 맡은 온스타일 김지욱 CP는 “9년차 그룹 소녀시대가 아닌, 솔로 가수 태연으로 홀로 서는 모습과 단독 콘서트 준비과정, 그리고 가수 태연과 인간 김태연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오늘부터 공개되는 디지털 콘텐츠는 통상적인 선공개 영상과는 달리, 본 방송 속에 녹여내지 못한 비하인드 컷이나 시의성을 강조한 영상들로 라이브한 느낌의 영상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일상의 탱구캠’ 연출을 맡은 김헌주 PD는 “본 방송과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팬들이 열광하는 스타 태연의 모습은 물론 여성스럽고 내성적인 소녀, 털털한 친구 같은 모습 등 그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리얼하게 보여줄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본 방송에 앞서 19일부터 매주 월-금 오후 2시 태연의 일상 속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가 네이버 TV캐스트 등 포털 사이트와 온스타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일상의 탱구캠 태연'
사진=온스타일 제공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