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는 예뻤다’ 10회 박서준, 황정음에게 호감 드러내… “나 김혜진씨가 신경쓰여요"

온라인 중앙일보 2015.10.16 10:37
기사 이미지

`그녀는 예뻤다 10회 예고편` [사진 MBC `그녀는 예뻤다` 캡처]



‘그녀는 예뻤다’ 10회 박서준, 황정음에게 호감 드러내… “나 김혜진씨가 신경쓰여요"

15일 방송된 MBC ‘그녀는 예뻤다’ 10회 예고편 영상에서는 지성준(박서준 분)과 김신혁(최시원 분)이 김혜진(황정음 분)을 두고 신경전을 펼치며 적극적으로 감정을 드러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성준은 김혜진에게 “김혜진 씨라 달려간 거였어요. 나. 처음엔 사실 좀 거슬렸어요”라면서 “어제부로 확실히 알아버렸어요. 나 김혜진 씨가 신경 쓰여요”라고 자신의 진심을 고백했다.

김혜진 또한 적극적으로 자신에게 호감을 나타내는 김신혁을 매몰차게 대하고 누군가에게 “나 성준이가 좋아요”라며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다.
이 같은 예고 영상을 통해 ‘그녀는 예뻤다’ 10회에서 지성준과 김혜진의 러브라인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김혜진(황정음)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지성준(박서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민하리(고준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김신혁(최시원),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그녀는 예뻤다 10회’ ‘그녀는 예뻤다 10회’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MBC ‘그녀는 예뻤다’ 캡처]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