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1주년 기념 10월 한달간 이벤트

중앙일보 2015.10.15 14:47
기사 이미지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16일 오픈 1주년을 맞아 생일파티를 연다. 16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1주년 생일 축하 이벤트는 물론 수조속 다이버들과 게임을 통한 선물 증정, 포토타임 등도 진행한다. 아쿠아리움 곳곳에서 루루ㆍ핑핑ㆍ레오ㆍ가비 캐릭터 모자를 쓴 아쿠아리스트를 찾으면 경품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24일과 25일에는 SNS 사전모집을 통해 직접 키우고 있는 어류에 대해 수의사와 상담하고, 의무실ㆍ먹이준비실 등 아쿠아리움의 곳곳을 견학하는 일일 물고기 교실도 열린다.

10월 한달 간 우대 혜택도 있다. 아쿠아리움 SNS 채널의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거나 ‘좋아요’를 누른 고객은 현장에서 평일 오후 5시 이후 1만원에 입장 가능하다. 10월 중 네 차례 진행되는 SNS 퀴즈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기프티콘 선물도 준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SNS 페이지를 팔로우한 화면을 식음매장에 제시할 경우 아메리카노 50% 우대 혜택도 있다.
 
한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지난 1년간 50만 명 가까운 관람객을 모집한 것으로 알려졌다. 도심 속 수중 테마파크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 등을 선보이며 인기를 모았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고정락 관장은 “미래를 이끌어가는 어린이들에게 해양이라는 미지의 세계에 대한 신비감이 아닌 친밀감으로 다가설 수 있도록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2년차를 알차게 채워가겠다”고 밝혔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