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엠에프지코리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2015.10.14 17:57
기사 이미지

(2015년 10월 14일, 수) 세계 최대 마늘 테마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10월 20일까지 매장 홀 서비스와 키친 분야의 하반기 정규직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인원은 총100명으로 서울, 경기, 천안, 대전, 부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등 전국 매장에 걸쳐 이루어진다. ㈜엠에프지코리아 2015 하반기 공개 채용을 위한 입사지원서는 사람인, 잡코리아 등 취업 전문 포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공개 입사지원 이메일(mfgkoreahr@madforgarlic.com)을 통해서만 접수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 시 개별 통보되며 이후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이번 공개 채용에는 국가유공자 및 보훈대상자를 우대하며, 어학 특기자의 경우 해외근무 파견 및 어학 지원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올해로 15주년을 맞는 순수 국내 개발 브랜드인 매드포갈릭은 2001년 6월 압구정점을 시작으로 전국 40개에 달하는 매장을 100%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와 메뉴품질경영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다.
 
㈜엠에프지코리아 원정훈 마케팅 총괄 이사는 “매드포갈릭은 외식전문경영인을 목표로 하는 사람이라면 가장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기업이라고 생각한다. 식재료 손질부터 요리의 완성까지 모두 셰프에 의해 운영되는 전문화된 셰프 시스템과 40여가지 메뉴와 100여종의 와인을 서비스해서 인지 지원자가 많다’라고 설명하며 “여타 외식 브랜드와는 달리 끊임없이 창의적이고 고품질 메뉴를 개발하고자 하는 열정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행보가 외식산업에 꿈을 갖고 있는 지원자들의 동기를 자극하는 것 같다.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열어 많은 젊은이들의 꿈과 열정을 펼칠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엠에프지코리아의 하반기 공개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취업 전문 포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