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위' 자이언티 "좋은 성적 기뻐..상황에 만족 않을 것"

온라인 중앙일보 2015.10.14 09:20
기사 이미지


3일째 음원 사이트 1위를 지키고 있는 가수 자이언티가 "상황에 만족하지 않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자이언티는 지난 12일 발표한 곡 '노 메이크업'으로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를 올킬하는 저력을 보였다. 이후 14일까지 그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중.

이에 자이언티는 14일 일간스포츠에 "2집 발매를 앞두고 깜짝 싱글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쓴 가사들로 노래를 해왔기에 다른 작사가와 처음으로 공동작업한 곡을 발표하는 것이 걱정이 되기도 했습니다"라며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고민 끝에 만든 노래가 좋은 성적을 받아서 정말 기쁩니다. 상황에 만족하지 않고 더 좋은 음반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노 메이크업'은 내년 발표할 정규 2집 앨범을 앞두고, 자이언티가 팬들을 위해 깜짝 공개한 싱글. '무한도전'을 통해 자이언티가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보답하는 의미로 공개한 곡이었다.

이 곡은 ‘무한도전 2015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에서 함께한 프로듀서 쿠시, 서원진과 작업한 곡으로, 기존의 자이언티의 음악과는 다른 시도를 보여 주었으며, 산뜻한 멜로디에 꾸밈 없는 노랫말이 특징이다.

자이언티는 오는 11월 6일부터 8일까지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단독 콘서트 ‘2015 Zion.T –Television-‘를 개최한다.
황미현 기자 hwang.mihyun@joins.com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